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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클로, 코로나19 사태가 완화됨에 따라 6월 판매 증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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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한국화학섬유협회 작성일20-07-10 15:40 조회757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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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섬정보 7.10

 

일본의 캐쥬얼의류 체인인 유니클로는 코로나19로 인해 매장 폐쇄와 수요 감소로 인해 4,5월 자회사인 Fast Retailing의 수익이 급감했으나 6월 점포 판매가 증가할 것으로 보임

 

6월 JP Morgan 애널리스트 Dairo Murata에 따르면, 유니클로의 국내 매장 판매가 20~30% 증가할 것으로 예상됨. 이는 동사의 Airism 안면 마스크의 수요 증가로 판매가 급증한 것에 따른 것으로 보임. 일본은 5월말 코로나19 락다운 조치를 해제하기 시작하였음

 

유니클로의 4월, 5월 판매는 각각 57%, 18% 감소했으나 6월 판매가 강세를 보이면서 내수 시장에서 사업 회복의 가장 강력한 신호가 될 것으로 보임. 또한, 주요 성장시장인 중국의 유니클로 매장도 다시 문을 열고, 쇼핑객이 늘고 있음

 

6월 유니클로의 판매 강세는 글로벌 패스트패션 브랜드 가운데 실용적인 의류에 초점을 두고, 아시아 시장에서 강점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강조할 수 있을 것으로 보임. 그러나 동사가 최악의 상황이 지나갔다고 말하기에는 아직 이르다는 의견이 있음. 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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